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일상이야기

오랫만에 볼링! 광주텐핀볼링장!~

by 최코치 2017.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ㅎ

오랫만에 글을쓰네요!!ㅎㅎ

 

그동안 일이 너무 바빠서 제대로 못썻는데요..ㅠㅠ

이제 조금씩 조금씩 매일 쓰려고 노력할테니

잘 부탁드립니다!!

 

오랫만에 글을 쓰는것처럼

주말에 오랫만에 볼링을 치러 갔는데요!!

 

사진은 많이 없어요..

 

 

사촌누나가 레인보우볼링클럽이라고 해서

거기에서 볼링을 친다고 해서 저도 같이 껴서

치고 싶다고 하니까 그래도 된다고 해서 저도 함께!!ㅎㅎ

 

 

모두가 옷을 맞춰입고 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역시 단체복을 입은 모습이 제일 보기 좋더라고요 ㅎㅎ

 

오랫만에 볼링을 쳐서 그런지 점수가 너무 안나와서

좀 속상 했지만 그래도 나름 오랫만에 치는것 치고는

괜찮아서 위로가 되면서도 우울했어요ㅠ_ㅠ

 

다음엔 점수까지 사진찍어서 올릴게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