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일상이야기

광주분위기좋은카페 광주데이트코스 광주드라이브코스 광주무등산카페 커볶!

by 최코치 2017.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주학습코칭 진로코칭 인성코칭

교육컨설팅하는 훈남쌤입니다!!

 오랫만에 글을 쓰게 되는데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왔던 광주

무등산카페 커볶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커볶의 외부모습입니다!^^

 

 

커볶안으로 들어오면 중앙에 음료를 만드는 바가 있어요~

그리고 맥주와 케이크 샌드위치 같은것들도 같이 있네요 ㅎㅎ

 

 

책들도 많죠? 읽을수 있는지는 담에 가면 다시 확인해야겟어요!

 

 

눈으로 그림들을 보면서 힐링을~

 

ㅇㄴㅁㄴㅁㅇㅁㄴㅇ

내부 테이블 모습들이에요~ㅎㅎ

아무래도 분위기도 좋고 그래서 그런지

커플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고요!

전... 친구들과 함께 갔어요 ㅎㅎ

 

 

어때요? 괜찮게 찍었죠?ㅎㅎ

 

마지막 사진은 제 야심작입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딱 찍고 났는데 딱 이거다!!

이생각이 들게 한 사진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