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야구 이야기

광주 화정초 야구부 청백전

by 최코치 2021.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주 화정초 야구부 코치 최 코치입니다.

 

오늘은 오전에는 똑같이 배팅 훈련을 하고

오후에는 청백전을 했는데요~

 

그래서 청백전을 하는 모습을 조금 찍어서

올려야겠다 생각해서 이렇게 올려요 ㅎㅎ

 

 

 

 

저희 광주 화정초 야구부는 청백전을

좀 많이 하는데요~

 

그냥 투수들이 던져서 청백전을 하는 것도 있고,

기계 볼로 해서 3팀을 나눠서 리그식 청백전도 하는데

오늘 한 청백전은 투수들이 던지는 청백전이었습니다 ㅎ

 

 

 

 

 

청백전을 많이 하는 이유는 매일

똑같은 훈련을 하다 보면 사람이다 보니

너무 지루하고 나의 실력이 얼마나 늘었고,

시합 감각이 떨어져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렇게 청백전을 좀 많이 하는 편입니다 ㅎㅎ

 

 

 

 

그리고 청백전을 하다 보면 본인이 더 느끼고,

알더라고요 ㅎㅎ

 

아무리 지도자들이 알려준다고 해도 본인 스스로

알지 못하면 아무런 효과가 없기 때문에

본인이 느끼는 게 효과가 엄청 좋은 거죠~ㅎㅎ

 

 

 

 

 

 

서로 어떻게든 죽지 않으려고 승부하는 모습이

잘 찍힌 동영상이라서 이렇게 올려요~ㅎㅎ

 

 

 

 

 

 

선수들의 투지가 보이긴 하죠?ㅎㅎ

어떻게든 삼진 잡으려는 투수

어떻게든 삼진 먹지 않으려는 타자

 

 

 

 

 

그리고 타이밍 뺏으려는 투수 ㅎㅎ

저희 지도자들이 개입하지 않고 선수들이

스스로 승부를 하고 이기려고 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생각지도 못한 플레이들이 나오고..

 

보기 힘든 플레이들도 있긴 합니다..ㅎㅎ

 

 

 

 

 

 

그리고 마지막 영상은 저희 광주 화정초 야구부

에이스와 4번 타자의 대결 ㅎㅎ

 

완결판은 못 찍었습니다.. ㅎ

결과가 어떻게 됐을까요??ㅎ

 

4번 타자가 졌습니다..

3루수 땅볼로 끝.. ㅎ

 

 

내일도 비가 오지 않으면 청백전을 하겠지만..

비가 오면 다른 걸 해야겠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