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일상이야기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보고 왔어요~!! 꿀잼 ㅎㅎ

by 최코치 2017.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들의 학습과 인성을 책임지고 있는

훈남쌤입니다~^^

 

어제 수업을 마치고 오랫만에

영화를 봤어요~

 

뭘 볼까? 하다가 "킬러의 보디가드" 가 나온걸 알아서

주저없이 바로 이 영화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짜잔~! 아는 동생이랑 시간이 맞아서

영화를 같이 보러 갔어요!ㅎㅎ

 

 

예고편부터 기대가 많이 되었던 영화!!

왜냐면 라이언 레이놀즈(마이클 브라이스)와 사무엘 L. 잭슨(다리우스 킨케이드 )의

콤비가 너무나도 재밌게 보여서 기대를 한 영화예요 ㅎㅎㅎ

 

 

처음 장면에 나오는 부분인데 이때까지만 해도

트리플A 경호원이고 잘 나갔던 브라이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의뢰인이 죽음으로서 밑바닥으로 떨어졌는데요!!

 

p/s 그 이유는 영화 후반부쯤에 나와요 ㅎㅎ

 

궁금하신거는 영화를 보시는걸로!!ㅎㅎ

 

 

그러던중 최고의 킬러였던 다리우스 킨케이드의 경호를 부탁을 받게 되는데요

둘이 처음만나자마자 싸우는 장면입니다 ㅎㅎ 

 

 

다리우스는 킬러로써 경호원이였던 브라이스가 거슬렸기 때문에

28번이나 죽이려고 했기때문에 보자마자 서로 죽이려고 했죠 ㅎㅎ

 

 

브라이스에게 의뢰를 하는 에로디 영(아멜리아 루셀)

원래 두사람은 연인 사이였는데 아까 의뢰인이 죽음으로 둘 사이는

멀어지게 되었죠..

 

 

이장면때 정말 꿀잼이었어요!!

여러분이 보신다면 알겁니다!!ㅎㅎ 꼭 보시길 ㅎㅎ

왜 다리우스가 저렇게 웃고 있는지 ㅋㅋㅋ

 

차가 폭팔하고 얻어 탔는데 수녀님들이 가득했던 차안 입니다 ㅎㅎㅎ

브라이스는 표정이 좋지 못한게 보이죠?ㅋㅋ

 

 

세계 최악의 지도자

게리올드만(두고비치)

 

 

차를 훔치고 나오는 모습입니다!

 

이때 정말 너무 웃었어요 ㅋㅋ

차앞유리창으로 나가 떨어지는 모습을ㅋㅋ 저표정으로

지켜보는게..어찌나 웃기던지..ㅋㅋ

지금도 생각하면 웃기네요 ㅎㅎ

 

 

이 사진은 위에 말씀드린건데

다리우스가 브라이스의 의뢰인을 죽여버린 장면이에요 ㅎㅎ

그덕에 브라이스가 밑바닥을 찍은거에요 ㅎㅎ

 

 

불사신 다리우스.. 저 불기둥에서도 살아서 두고비치를 처리하러

가는 모습입니다!! 그 이유는 경호원인 브라이스를 총으로 쏴서

다치게 했기 때문에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정말 영화 보는내내 재밌게 봤고 많이 웃었네요!!

액션도 괜찮았구요!! 킬러의 보디가드 추천합니다!!

 

p.s 참고로 '킬러의 보디가드'는 CGV독점이기 때문에

메가박스나 롯데시네마 같은 영화관에서 상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