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일상이야기

대전 서구맛집 맛집'설해돈' 돈가스전문점 파채돈가스&샐러드돈가스!!

by 최코치 2017.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학습코칭 학습컨설팅 교육컨설팅하는 훈남쌤입니다.

 

오늘은 저번주에 브라이언트레이시의 교육을

듣고 먹으러 갔던 대전맛집 '설해돈'이라는 돈가스집을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대전맛집 설해돈의 입구입니당!

 

 

먹었던 메뉴들은 체크체크!!

혼자서 다먹진 않았어요..ㄷ

 

 

매갈가스는 제가 전에 처음으로 갔을때

메뉴입니다!! 진짜 한번 가서 잡사보세요 ㅎㅎ

 

 

북적 북적한 가게 내부입니다~!

 

대전맛집 설해돈의 돈가스는 직접 수제로 만드십니다!!

 

 

식전에 나와서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스프입니다!ㅎㅎ

 

 

 

 

 

샐러드 돈가스는 제가 먹었던 음식입니다 ㅎㅎ

 

 

파채&샐러드의 조합!!

 

샐러드 돈가스입니다 ㅎㅎ

지금봐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ㅎㅎ

 

 

모든 메뉴를 클리어 했습니다!! 쓱쓱~~!!

 

대전 서구맛집 '설해돈' 돈가스 정말 맛있어요!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