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일상이야기

광주싸고 맛있는카페 서구동천동 카페! "DUTCH&DUTCH" 카페!!

by 최코치 2017.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학습코칭 진로코칭 인성코칭하는

훈남쌤입니다~^^

 

오늘 점심시간에 사무실앞에 있는

더치&더치카페에 다녀왔어요!!

 

 

생긴지 별루 안되서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테이크아웃하면 아메리카노 1500원 더치커피 2000원이랍니다!!

 

 

더치&더치카페의 메뉴판이에요~

 

 

더치커피를 내리는 기계입니다!

찬물로 계속내리는 더치커피

 

디저트와 병음료가 전시되어 있는 곳이에요~

 

 

 

 

 

1층에 있는 디자인입니다 ㅎㅎ

DUTCH♥

귀엽고 이쁘지 않아요??ㅎㅎ

 

 

더치&더치카페의 2층모습이에요^

 

 

2층에 또 다른공간에 이렇게 편하게 쉴수있는 쇼파테이블이 있습니다^^

 

 

 

커피그림이 제 눈을 이끌더라고요 ㅎㅎ

 

테이크아웃해서 왔어요..ㅎㅎ

서비스로 제발까지 나왔네요..ㅎㅎ

 

싸고 맛좋은 동천동카페 "DUTCH&DUTCH"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