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일상이야기

광주무등산카페 디엘프카페!!

by 최코치 2017.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제가 왔습니다!!!!

기나긴 추석이 끝나고 일을 다시 시작하는 날인데요!

모두들 어떻게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ㅎㅎ

 

전 어제 친구와 함께 광주 무등산에 있는

"디엘프 카페"라는곳을 다녀 왔어요!ㅎㅎ

 

 

광주 무등산 에있는 디엘프 카페 외부모습이에요~!

산속에 있어서 그런지 아담한 느낌이 있죠?ㅎ

 

그리고 테라스에는 잔디가 깔려 있어서 자연과 하나가 되어

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ㅎㅎ

 

 

내부 모습이에요^^

햇빛이 들어오는 모습이 장난아니죠?ㅎㅎ

어제 날씨가 장난아니게 좋아서..그런지

너무 좋았죠~^^

 

 

한쪽에 조용히 커피나무를 키우고 계시더라고요!!

과연 이 커피나무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면서 잘 자라길 바라네요 ㅎㅎ

 

역시 꽃이 있으니까~ 화사하고 좋네요 ㅎㅎㅎ

 

 

화장실도 뭔가 있어보여서 찍었어요 ㅎㅎ

화장실이 따로 있어서 깔끔하고 좋았답니다^^

 

여러분도 무등산카페를 가면 커볶만 가는게 아니라..

여러군데 있는 카페를 가보시는거를 추천드려요!

커피맛도 괜찮고 창문열고 있으면 선선한 바람이 불어서 좋았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