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일상이야기

광주광산구카페 광주카페추천 분위기있는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신창동에 있는 '304 coffee'

by 최코치 2017.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학습코칭 진로코칭 인성코칭을 잡아주는

훈남쌤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다녀왔던

신창동에 있는 '304coffee'라는 카페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었지만..

전 잘몰라서 이번에 찾아가봤어요!!

 

먼저 입구에요!!

1~3층으로 이어져 있고 세련미가 돋보이죠?ㅎㅎ

완전 이쁘더라고요 ㅎㅎ

 

 

안에 들어갔을때 1층 모습입니다!^^

저~기 여자분이 보고 있는게 뭘까요?

 

 

바로 디저트..!! 빵들이 전시 되어있었어요 ㄷㄷ

저녁 안먹고 가서 그런지 더욱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특히 맨앞에 보이는 치즈 모찌!!!

 

 

반대편에는 기본적인 케이크들이에요~

 

 

구경은 다 했으니까 이제 메뉴를 시켜야겠죠?

여기는 다른곳과 다르게 아메리카노의 맛을 조절이 가능해요!!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은 아주 좋아할것같아요

왜 그렇게 생각하냐고요?

제가 그러니깐..하핫

지극히 제 생각입니다..!!

 

 

커피 머신기가 없길래 어딨지?

핸드드립인가? 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생긴게 머신기에요..ㄷㄷ

완전 신기하죠?>!?!

저도 신기했어요 광주에 있는 많은 카페를 갔지만

이런거는 처음이거든요..(촌놈티를 내는..)

 

 

이제 2층을 가려고 했는데

같이간 선생님 중 이곳을 와봐서 엘리베이터가 있다고

알려줘서 엘리베이터를 탔어요!!

 

참고로 엘리베이터 숨어있으니.. 잘보세요 ㅎㅎ

 

 

아까 먹고 싶어했던 치즈모찌..!

결국 시켰어요 ㅎㅎㅎ 그리고 크림이 들어있는 크로와상까지!!

 

 

2층에 올라왔는데 손님들이 좀 많이 있어서

천장 인테리어만 찍었어요!

꼭 예식장에만 있는 천장 인테리어인줄 알앗는데 카페에도 있더라고요?

 

 

창가에 앉아서 볼수있는 풍경입니다.

카페 자체가 옆에 작은 호수가 있는곳에 지어져서

이렇게 호수를 보며 커피를 마실수 있답니다^^

 

 

크로와상 근접사진입니다!!

장난아니죠..?

 

마지막은 제일 중요한 커피!!

전 이번에 산미가 느껴지는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진짜 산미가 와!! 이런 커피 맛이였어요 ㅎㅎ

그런데 같이간 선생님중 한분은 나는 산미보다 기본적인게 좋다라고

하시더라고요~ 신거를 못드시는분들은 기본으로 시켜서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