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일상이야기

주말에 다녀온 카페 운암동 "I Do cafe" 를 다녀 왔어요~

by 최코치 2017.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학습코칭 진로코칭 인성코칭 자기주도학습
플래너관리 공부방법을 알려주는 훈남쌤입니다~

주말을 맞이해서 밖에 나와 카페를 찾았어요~
조용하고 괜찮은데 없나..?

 스티커 이미지

정말 더워서 이렇게 찾았던거 같아요 하핫

 

 

그러다가 이 카페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들어 가기로 마음 먹고 들어갔습니다.

 

 

매장입구 앞에 다육이가 많더라고요~

왠지 다육이를 많이 키우시는거 같더라고요?ㅎㅎ

 

 

매장 들어갔을때 모습입니다.

메뉴판과 이야기가 있는 다육이라는 말이 있네요 ㅎㅎ

그리고 바로 커피를 시키고 2층으로 갔습니다.

 

 

2층 올라왔을때 딱 내부에요~

깔끔하고 조용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반대편은 책들도 있더라고요~

다육이도 있고요~ㅎㅎㅎ

 

여기에 와서 책을 읽어보시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단체석도 있고~

피아노도 있는데 소리는 안나더라고요~ㅎㅎ

 

 

화장실 가는길에 미술작품입니다~ㅎ

 

 

화장실 통로에 있는 거울입니다^^

여자분들이 많이 활용 할것같아요 ㅎㅎ

 

그런데 저도 한번가서 거울을 봐 보았습니다.

 

 

자리에 앉았는데 벽에 이런 그림이 있더라고요~

얼룩말은 미역을 보고 무슨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아님 몸통에 있던 줄무늬들을 아줌마가
빨래줄에 거는건 아닐까요?ㅎ
여러생각이 들게하는 그림이 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이제 자리를 잡았으니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저 또한 아이들에게 좀더 도움이 되는 교육을 하기위해
학습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ㅎㅎ

과외문의나 공부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되요~
부끄러워 할 필요 없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