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일상이야기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피닉스마케팅 받으러 대전으로~~!

by 최코치 2017.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학습코칭 진로코칭 인성코칭하는
훈남쌤입니다!!
좋은 아침이네요!!^^

오늘은 대전에서 진행되는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피닉스 마케팅
교육을 받으러 가는길에 구름이 너무 아름다워서
사진 몇장 찍어 올립니다~^^


위쪽에 구름모양이 독수리처럼
날개를 펴고 있는거 같지 않은가요?ㅎㅎ

햇빛이 구름 사이로 사알짝 고개를 내민거 같네요~ㅎㅎ

역시 자연의 아름다움은 말못할정도로 아름답네요!!

대전가는길에 운전자가 졸지 않도록 도와서
교육 잘 듣고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