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일상이야기

꿀잼 영화 "청년경찰" 보는동안 계속 웃었어요!! 학습코칭 인성코칭 진로코칭하는 훈남쌤이 추천합니다!!

by 최코치 2017. 8. 14.
반응형

 

올해 영화를 보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웃었던 영화는

청년경찰이 처음인거 같아요~!!

 

처음부터 웃음을 많이 선사하고 정말 맘에 들었던거는

현실속에서도 친한친구들이 하는 행동들이 보인다는것이 엄청 와 닿았어요!

 

 

다리를 다친 희열(강하늘)이

지나가던 기준(박서준)을 소고기(살치살)로 유혹하면서 둘이

베프로 발전을 했던 사진입니다!

 

이때도 꿀잼을 선사 해줬죠~ㅎ

 

 

영화안에서 메두사라고 호칭을 받는 주희(박하선)!!

이 인물이 범인들을 잡는데 큰도움을 주게 되는데요!

 

 

호기롭게 둘이 쳐들어 갔지만 1차전에서는 이기고

2차전에서는 결국 잡히게 됐죠~

 

잡혔을때 박서준의 놀라운 모습을 보게 되는데요!

그건 직접 봐주세요~ㅎㅎ

 

 

탈출후 다시 학교에 들어가서 범인들을

잡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입니다..!!

쌈마이웨이 부터 유지해온 근육들이 화가 많이 나있죠?

여자분들이 아주 좋아하는 장면이겠죠?

 

 

눈빛에 힘이..ㄷㄷ

양교수(성동일)이 강의 할때 강의를 듣는 눈빛입니다!!

역시 남자는 목표가 세워지면 확실히 달라진거 같아요!

 

남자뿐 아니라 제가 가르치는 아이들도

목표를 가지고 그 목표를 향해 뛰어간다면

이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수사도중 경찰한테 걸릴뻔 했던 희열을 구하기 위해

도망 가고있는 기준입니다.

이때 완전 웃음을 줬던!!기준!!ㅎㅎㅎ

너무너무 웃었습니다 ㅎㅎ

 

아까 제가 말씀드렸다시피

메두사한테 부탁하기 위해 전화하는 모습입니다ㅎㅎ

나중에 범인들의 위치가 어디인지

확인 할수 있게 됬죠 ㅎㅎ

 

 

출격준비완료!!

 

잡혀가 있는 아이들을 구하기위해

적들이 있는곳에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결과는 어떻게 됐는지는 영화를 직접 보는것을 추천드려요!

정말 정말 꿀잼 영화 입니다!!

강추할게요!!

★★★★★

 

 

그럼 나중에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