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일상이야기

광주상무지구에 분위기 좋은 'PARANA'카페

by 최코치 2017.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주학습코칭 진로코칭 인성코칭 플래너관리

공부방법 자기주도학습 하도록

도와주는 훈남쌤입니다^^

 

저는 자주 카페에 가서 커피를

마시면서 공부하는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카페를 좀 자주가요ㅎㅎ

 

그중에 상무지구 분위기 좋은 카페

PARANA카페를 알려드리려구요~

 

 

파라나 카페 입구입니다~

야외 테라스도 있고 안에 테이블도 많아요ㅎㅎ

 

 

개성있는 카페인거 같지않나요?ㅎㅎ

저 그림들을 보면 저도 밝아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역시 웃음은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거 같아요

 

저희도 항상 웃으면서 살아가요~

 

 

직접 그리신건지..

아님 어디서 사오신건지 모르겠지만

사장님께서 정말 인테리어에 신경쓰시고

해놓으신걸 알겠더라고요~

 

 

컵에도 웃는 그림이 들어있어요~

아래쪽 2개는 조명이 고장났나.. 안나오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분위기는 좋은 카페인건 확실한거 같아요 ㅎㅎ

 

 

제일 중요한 커피죠?ㅎ

제가 급하게 마셔서 조금 없어요..ㅎㅎ

(목이 너무 말랐거든요ㅠ_ㅠ)

 

각테이블 마다 저렇게 조화도 있습니다~

커피맛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은 PARANA카페

 

상무지구 CGV옆에 있어서 찾기도 편해요~

바쁜 일상중에 잠깐이라도

커피를 마시면서 쉴수있는 카페인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