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일상이야기

광주맛집 전대후문 맛집 "이태리반점"을 다녀왔어요!

by 최코치 2017.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주학습코칭 진로코칭 인성코칭하는 훈남쌤입니다~^^

 

광복절날 친구랑 같이 점심을 먹으로 갔던

이태리반점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ㅎㅎ

 

 

전대후문 복개도로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건물이 검은색이라서 잘 안보일수 있는데

건너편에 투썸 플레이스가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것같아요~ㅎ

 

 

메뉴판이에요~

꾸깃꾸깃 하지만 그래도 메뉴판은 잘보이니까 패스~

 

저랑 친구는 "이태리크림짬뽕&찹쌀탕수육"을 시켰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선불제입니다 ㅎㅎ

 

 

주문을 하고 앉아 있었는데

직원이 이걸 가지고 오더라고요~

철가방 대신 나무가방을 가져왔어요 ㅎㅎ

 

 

나무 가방을 열어보니까

안에 마늘바게트가 똭 있었어요 ㅎㅎ

아이디어가 괜찮았어요 ㅎㅎ

 

 

먼저 이태리크림짬뽕이 나왔습니다!

얼른 찰칵!!

 

 

찹쌀탕수육이 바로 나왔답니다!!ㅎㅎ

통째로 나와서 잘라 먹어야해요~!!

 

광주맛집 전대맛집을 다녀온 훈남쌤입니다 ㅎㅎ

가격대비 맛과 양도 많아서 좋아요~

한번씩 가보는걸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