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일상이야기

광주동구 지산동에 있는 "어느 멋진날 cafe 안"

by 최코치 2017.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훈남쌤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왔었던 카페를 소개를 하려고합니다~

부족하지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광주 동구 지산동에 있는

"어느 멋진날 cafe 안"

이라는 카페입니다~

외관부터 뭔가 심플하면서 깔끔한 이미지여서

개인적으로 와 예쁜곳이다 라고 생각한 카페입니다 ㅎ

 

내부를 한번 봐 볼까요?

역시 외부에 맞는 스타일에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햇빛도 잘들어 오고 좋더라고요~

사진도 찍으면 예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ㅎㅎ

 

 

카페 안에도 화초도 있고

 인테리어도 이쁘답니다 ㅎㅎ


카페가 산책로 옆에 있다보니

카페가 자연속에 있는거 같은 느낌을 받는답니다ㅎㅎ

 

 

카페에서 제일 중요한건 인테리어 뿐 아니겠죠?

전 개인적으로 커피를 좋아해서 맛을좀 본답니다

카페에서 일했던 경험도 많고 그래서 맛을좀 많이 봐요~

 

 

마지막은 제가 코칭에 대해서 공부하고 있는 사진인데

같이 간 선생님이 찍어 주셨네요~ㅎㅎ

사진이 겨울사진이긴 하지만

그래도 저에게 괜찮았던 카페라서 포스팅을 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