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코치의 일상이야기

광주서구 운천저수지 분위기좋은 카페 "카페보노" cafe Bono

by 최코치 2017.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주학습코칭 진로코칭 인성코칭을 하는 훈남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광주광역시 서구 운천저수지

분위기좋은 카페

"카페보노" 를 하려고 합니다~

 

 

먼저 외곽입니다~!

저녁에 갔더니  Wow!~!~!~!~!

너무너무 예쁜 카페모습입니다!!

 

 

2층 내부입니당~ 너무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ㅋㅋ

1층은 제가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어서..하핫

한번만 봐주세요~^^

어차피 나중에 여기서 코칭수업을 하기때문에

그때 다시 사진 찍어서 올려드릴께요~ㅎㅎ

 

 

커피는 너무 많이 마셔서 저는

토마토 주스를 시켜서 마셨습니다ㅎㅎ 신선한맛 굿!!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맛있더라구요~

다른 음료는 같이 일하는 선생님들이 시킨겁니다^^

 

 

하이라이트!!

피좌~!! 배터지는줄 알았는데..

그래도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운천저수지 분위기 좋은카페 카페보노!!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아서

추천합니당!!!!굿굿굿굿

 

반응형